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건보 광주본부, 작은공부방 83호점 개소

등록일 2019년10월17일 09시27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는 15일 전북 부안군 운호지역아동센터에 건강보험 작은공부방을 기증하고 83호점 개소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권익현 부안군수, 최호승 곰소초등학교장, 지역 주민들이 참석한 가운데 아동센터 이용 어린이들의 우클렐레 공연, 건강보험 작은공부방 기증식 및 현판식 순으로 진행됐다.

 

건강보험 작은공부방 사업은 지역 내 소외계층 가정의 양육부담 완화를 위해 돌봄․학습 공간을 마련하고 2,000여권의 도서와 방과 후 체험교실 교육프로그램 등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추가 도서지원과 리모델링 등 사후관리를 실시하여 지역주민들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원길 광주지역본부장은 기념사에서 “지속가능한 사회를 위해 건강한 미래세대를 양성하고, 사회 소외계층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도움으로써 이들이 사회와 소통할 수 있는 공간인 ‘건강보험 작은공부방’을 후원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축사를 통해 “공단 임‧직원의 사회공헌기금으로 지원되는 내용에 놀랐고, 작은공부방 사회공헌사업은 진정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뜻깊은 사업이다”라고 말했다.

류태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