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올밴드그룹, 올밴드마켓 오픈식 및 업무약식 체결

온라인 오프라인 공유플렛폼

등록일 2019년05월29일 15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천안=충남도민일보] 올밴드그립(대표 서정복) 이 지난 24일 오후 2시 천안오엔시트호텔 2층 볼룸연회장에서 올밴드마켓 오픈식 및 업무 협약체결식을 갖았다.

 

이번 올밴드마켓 오픈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는 공유플랫폼을 통해 새로운 페러다임의 시장을 개척하고 소비 패턴의 혁식을 추구하는 마케팅 신개념 오픈 공유플렛폼이다.

 

또한,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온 오프라인의 모든 소비를 올밴드마켓 공유플랫폼에 담아 회원스스로가 판매와 소비를 동시에 공유할 수 있게 만든 소비의 신 페러다임이기도하다.

 

회원들은 올밴드마켓 공유플랫폼안에서 일상소비에서 필요한 제품을 회원 스스로 찾아서 판매하게 되며, 또 회원이 자주가는 일반매장들을 회원스스로 올밴드마켓 공유플랫폼의 가맹점으로 체결하여 판매자에게는 신규매출을 소비하는 회원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동시에 제공하게 된다.

 

이러한 올밴드마켓의 공유플랫폼은 회원들에게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을 통해서 회원스스로 신 소비문화를 만들어가게 된다.

 

이번 올밴드마켓 오픈식에서 생기마을, 커피라치, 클랜시아의원, 비오타코리아 엔이밴드, 수치나, 시크마, 법믈랜드, 흑다우, 자연홍삼식품등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업무협약은 계속 진행되고 있다.

 

올밴드그룹지사는 현재 인천 부천 부평 부산 세종 대전지사가 활동을 하고 있으며 회원은 25만명의 회원을 확보하고 활동을 시작했다.

 

올밴드그룹 서정복 대표는 “남탓하지 않기 남욕하지 않기 남을 위해 살기”라는 그룹의 신념으로 시장을 개척하자며, 그동안 내가 어차피 소비해야하는 돈이 나에게 적립이 되는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했다”며 “소개하면 돈버는 프로그램이 시작됐다”고 말했다.

 

또한 서대표는 “소비에 패턴을 바꿔보자”며 올밴드마켓 가맹점을 이용하면 쓰면서 벌면서 50%을 적립된되는 시스템“이라고 했다.

 

한편, 지난 4월 10일 (주)신원리조트와 (주)올벤트그룹이 업무협약을 맺고 새로운 시장 개척올시작했다.

 

 

김태환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골 1-...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