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화순군 ‘개별 주택가격 공시 가격’, 30일부터 열람 가능

30일 가격 결정·공시...5월 30일까지 이의 신청 접수

등록일 2019년04월25일 09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화순군은 오는 30일 ‘2019년도 1월 1일 기준 개별 주택 가격’을 결정․공시한다. 대상 개별주택 1만4638호다.

 

개별 주택 공시 가격은 주택과 그 부속 토지를 합한 가격으로 화순군 개별주택가격은 전년 대비 5.3% 상승했다.

 

군은 적정한 주택가격 결정을 위해 지난해 10월부터 전수 조사를 시행해 주택가격을 산정했으며, 한국감정원의 검증과 화순군 부동산가격공시위원회 심의를 거쳐 30일 공시한다.

 

2019년도 개별 주택가격은 부동산 공시가격 알리미(www.realtyprice.kr) 또는 화순군 누리집(www.hwasun.go.kr)을 통해 열람할 수 있다.

 

공시된 주택가격에 이의가 있는 주택 소유자와 이해관계인은 5월 30일까지 군청 재무과나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비치된 이의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고, 신청이 접수되면, 군은 재조사 등 일정 절차를 거쳐 6월 26일 조정 공시하고 그 처리 결과를 이의 신청인에게 통지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공시된 개별 주택가격은 과세 자료와 주택 시장의 가격 정보 자료로 활용된다”며 “많은 군민이 기간 안에 주택가격을 열람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개별 주택가격 결정·공시, 이의 신청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화순군청 재무과( ☎ 061-379-3383)에 문의하면 된다.


 

강승훈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