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건보공단 광주지역본부, 이원길 본부장 취임

등록일 2019년01월07일 14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지역본부는 지난 2일 광주지역본부 대회의실에서 2019년 시무식 및 신임 이원길 본부장의 취임식을 가졌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서 이원길 본부장은 “문재인 케어, 국가치매책임제 등 국정과제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불합리하거나 불편사항을 개선해 국민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강조했으며 이어 “행복한 직장을 만들어 국민에게도 희망찬 미래를 열어갈 수 있도록 우리 모두 한마음 한뜻으로 힘차게 나아가자”고 말했다.

또 “고령화와 저성장의 위기 상황을 극복하기 위해 간호간병통합서비스, 건강검진사업, 가족지원상담서비스 등에 인력을 추가 배치하고 재난적의료비 지원 등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취임식에는 국민건강보험노동조합 광주전남, 전북, 제주 본부장도 참석해 함께 소통하고 화합해 직원복지 개선과 활력이 넘치는 직장 조성 등 노사 상생발전에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전북 장수 출신으로 전남대학교를 졸업한 이원길 본부장은 국민건강보험공단 홍보실장, 건강보험정책연구원 부원장, 재정관리실장, 기획조정본부장을 역임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골 1-...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