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CJ프레시웨이, 키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 인스타그램 계정 오픈

등록일 2018년12월13일 12시44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대표이사 문종석)가 키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CJ프레시웨이는 10일(월) 어린이집 등의 영유아 보육시설 관계자 및 영유아 식자재 시장의 주요 고객인 학부모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키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열었다고 밝혔다.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인스타그램 계정 운영을 통해 ▲아이누리 브랜드 활동 소식 ▲영유아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한 정보 ▲집에서도 쉽게 따라해 볼 수 있는 홈 쿠킹클래스 레시피 등 자라나는 아이들의 건강한 식(食)문화 형성을 위한 다양하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CJ프레시웨이는 아이누리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을 기념해 오는 13일(목)까지 ‘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누리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루돌프 버거를 뽐내주세요' 이벤트 포스팅에 있는 레시피를 따라 만든 인증샷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올리면 2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케이크'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CJ프레시웨이 아이누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https://www.instagram.com/cjfreshway_i_nu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마케팅팀 관계자는 “모든 아이가 누리는 건강한 식문화의 실천이라는 아이누리 브랜드의 최종 지향점을 소비자들이 직·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인스타그램을 오픈했다.”며, “브랜드 정보는 물론 아이들의 먹거리와 관련된 유용한 생활 정보와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함께 만들어 가는 소통의 장으로 발전시킬 방침”이라고 전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