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광주 서구, 민관 복지인 한마당 개최

오는 30일 빛고을체육관에서 민관 복지활동가 4백여명 참가

등록일 2018년11월29일 10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 서구(구청장 서대석)는 오는 30일 빛고을체육관에서 제2회 민관복지인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민간복지기관 종사자와 서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복지공무원 등 400여명이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 봉사하는 민관복지 활동가들의 사기진작과 기관간 화합을 위해 마련된다.
 
지역사회 민관협력에 기여한 민간기관 및 동보장협의체등 유공자에 대한 시상으로 시작되는 이번 행사는 동 보장협의체 위원과 사회복지사 150명, 사회복지 공무원 100여명 등 총 400여명이 자리를 함께할 예정이다.
 
서구에는 18개동 보장협의체 450여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내 민관협력 활성화를 위한 중추적 역할을 맡고 있다.
 
서대석 청장은“이번 행사는 민관 사회복지인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앞으로 우리 서구 지역이 전국에서 가장 모범적인 복지공동체가 될 수 있도록 민관이 공동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서구는 올해 보건복지부 지역복지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민관사회복지 협력의 성공 복지모델로 인정받고 있다
이주상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광주건보 김백수본부장,KDA뉴스 창간6주년 축하...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