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골프장 동영상, '日 원정설' 나왔다…"노캐디 2인 플레이가 수상해

등록일 2018년11월21일 15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골프장 동영상'으로 지칭되는 문제의 영상이 끊임없는 논란을 낳고 있다. 필드에서 카메라에 그대로 잡힌 남녀 간 부적절한 행위와 관련해 '노캐디 2인 플레이' 골프장까지 도마에 올랐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공공연히 유포된 '골프장 동영상'이 21일 공론화되면서 영상 속 골프장의 정체를 두고 갑론을박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해당 영상 속 두 남녀가 캐디 없이 밀회를 나눈 것으로 전해지면서 파문을 키우는 모양새다.

 

관련해 일부 여론을 중심으로 '노캐디 2인 플레이'로 보이는 동영상 속 골프장이 국내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운 곳이란 주장이 힘을 얻고 있다. 일반적으로 국내 골프장에서는 캐디 없이 이루어지는 단 두 사람의 플레이를 허용하지 않는다. 이에 반해 일본에서는 해당 플레이가 보편화 되어 있어 동영상 속 골프장이 일본일 수 있다는 추측도 불거진다.

다만 국내에도 캐디 없이 2인 플레이가 가능한 골프장이 적게나마 존재한다. 제주도에 위치한 A 골프장과 경기도 안성의 B 골프장 등 몇몇 골프장이 노캐디 2인 플레이를 제한적으로 허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골프장 동영상'을 단초로 인적 드문 골프장 환경이 부적절한 남녀관계의 온상으로 떠오르는 것 아니냐는 전망이 나오는 지점이다.

신의동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