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이용섭 시장"일자리 고통 청년들 위해 대승적 결단을"

등록일 2018년11월08일 08시32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이용섭 광주시장이 "일자리가 없어 고통받고 있는 우리 청년들의 간절한 염원을 헤아려 대승적 결단을 내려달라"고 민주노총과 현대차 노조에 간절히 호소했다. 이 시장은 6일 성명을 내고 "광주형 일자리 사업은 광주만의 문제가 아니라 한국경제의 미래다"며 이같이 말했다.

이 시장은 "문재인 대통령과 여야 5당 원내대표가 '여야정 국정상설협의체' 첫 회의를 열고 광주형 일자리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초당적으로 지원하기로 합의했다"며 "여야 정치권은 물론 각계각층의 국민들이 성공하기를 바라는 이유"라고 강조했다.

 

그는 "광주형 일자리 사업의 성공이 우리 경제의 구조적 문제들을 해소하고 지역경제를 활성화 시킬 수 있는 치유책이 될 수 있다"며 "이런 상황에서 만약 광주형 일자리 사업을 성공시키지 못한다면 우리는 역사와 국민에게 죄를 짓는 것"이라고 호소했다.
 

이 시장은 "광주형 일자리는 한국경제의 구조적 문제를 해소해 경제체질을 강화하고 경쟁력을 높이는 노사상생과 사회대통합의 혁신모델"이라며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골든타임을 놓쳐서는 안된다"고 덧붙였다.

신연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