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강용석 변호사 징역 2년 구형

'도도맘' 김미나와 계속되는 진실 공방전

등록일 2018년09월11일 07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불륜설에 휩싸였던 유명 블로거 '도도맘' 김미나의 남편이 낸 소송을 취하시키기 위해 사문서 위조 혐의로 재판에 넘겨진 강용석(49) 변호사에가 검찰에서 징역 2년을 구형받았다. 

지난 10일 검찰은 서울중앙지법 형사18단독 박대산 판사 심리로 열린 강용석의 사문서 위조 및 위조 사문서 행사 혐의 재판에서 징역 2년을 선고해달라고 요구했다.  

 

앞서 김미나씨의 남편은 2015년 1월 자신의 아내와 불륜을 저질렀다며 강 변호사에게 손해배상금 1억원을 청구하는 소송을 제기했다. 

이어 그해 4월 강 변호사는 이 소송을 취하시키기 위해 김씨와 공모한 뒤 김씨 남편 명의로 된 인감증명 위임장을 위조하고 소송 취하서에 남편 도장을 임의로 찍어 법원에 제출한 혐의로 기소됐다.

지난달 13일 김씨는 강 변호사의 재판에 증인으로 나와 "강 변호사가 인감도장만 있으면 아내가 대리인으로 소송을 취하할 수 있다. 나를 종용했다"고 주장했다. 

앞서 김씨는 같은 혐의로 기소돼 2016년 12월 1심에서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김씨가 항소하지 않아 형은 확정됐다. 

이에 누리꾼들은 '용서가 안된다', '2년 장난치냐', '변호사 자격은 박탈 안 되나?'라는 등 강력한 처벌을 요구해야한다고 목소리르 높이고 있다. 

 

한편 강용석 변호사에 대한 선고는 내달 24일 오후 2시에 이뤄진다. 

류태환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해당섹션에 뉴스가 없습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