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복면가왕' 복면가수VS연예인 판정단, 남다른 입 크기 대결!

등록일 2018년06월18일 09시55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오는 일요일(17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준결승에 진출한 4인의 복면 가수가 9연승을 노리는 가왕 ‘동방불패’에 맞서는 가운데 이들의 놀라운 개인기 열전이 펼쳐진다.

한 남성 복면 가수는 ‘복면가왕’ 최초로 자신의 입 크기를 자랑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입 크기라면 자신 있다”라며 무대 위에서 일말의 주저 없이 입을 벌렸다. 예상을 뛰어넘는 그의 엄청난 입 크기에 스튜디오가 충격에 휩싸였다는 전언이다.

김구라는 “판정단 중에도 입이 큰 사람이 있다”며 한해와 아이즈 현준을 지목해 입 크기 대결 구도를 만들었다. 갑작스럽게 대결에 참여하게 된 한해는 “정말 이런 적 처음이다”라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신인의 패기로 무장한 아이즈 현준과 이내 진지한 눈빛으로 돌변해 입 크기 대결에 박진감을 더했다.

1mm의 미세한 차이까지 따져가며 치열한 대결을 펼친 세 사람 중 ‘입이 가장 큰 남자’로 등극한 최종 승자는 누구일지, 그 흥미진진한 개인기 열전은 이번 주 일요일(17일) 오후 4시 50분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경이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광주건보 김백수본부장,KDA뉴스 창간6주년 축하...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