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통영시장 선거, 무소속 진의장 후보 '이색 선거운동' 눈길

등록일 2018년06월09일 08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6.13통영시장 선거, 무소속 진의장 후보는 8일 통영시 광도면 죽림신도시내 내죽도공원에서 시를 낭송하고, 그림을 그리는 이색 선거운동을 벌여 유권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진 후보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음악과 시가 흐르는 통영시민위안의 밤'이란 이색적인 선거유세를 갖고, 시를 낭송한데 이어 대형 붓으로 그림을 그렸다

 

 

6.13통영시장 선거에 출마한 무소속 진의장 후보는 8일 통영시 광도면 죽림신도시내 내죽도공원에서 이색 선거운동을 벌여 유권자들의 관심을 끌었다.

 진 후보는 이날 오후 7시부터 '음악과 시가 흐르는 통영시민위안의 밤'이란 이색적인 선거유세를 갖고, 시를 낭송하고 그림을 그리고, 전자오르간을 연주했다.

 진 후보는 평소 좋아하는 청마 유치환 시인의 '향수'를 낭송한데 이어 자작시인 '내죽도'를 낭송했다.

 

또 전자오르간을 준비해 푸치니의 오페라 토스카 중 '별이 빛나건만'을 직접 연주했다.

 이어 대형 붓으로 바닥에 천을 깔고 그림을 그리기도 했다.

 

이날 이색유세 현장에는 700여명의 시민들과 나와 색다른 선거유세에 신기해 하면서 박수를 보냈다.

 진 후보는 “선거운동 기간을 맞아 통영시민들이 유세소음에 많이 피곤하신 것 같아 문화의 향기를 전파하는 이색적이고 품격있는 유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선주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영상]광주남문장례식장 "임종" 이색체험 큰 호...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