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목포대, '제5회 전국 중·고생 UCC공모전'개최

등록일 2018년04월29일 07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대가 꿈과 끼를 끼우는 행복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중·고교∼대학간 연계 프로그램 활성화를 위해 ‘제5회 목포대 전국 중·고생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 5회째를 맞는 이번 공모전은 목포대가 지역 중심 국립대학으로서 사회적 책무성을 강화하고 중학교 자유학기제 활성화와 공교육 정상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했다. 

응모기간은 다음 달 1일부터 6월 15일까지다. 

주제는 △나의 꿈, 나의 미래(꿈을 향해 도전하는 나의 모습) △사제동행(스승과 제자가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 △즐거운 학교생활(학교홍보, 반 또는 전공홍보, 동아리홍보) △목포대를 사랑합니다(목포대를 홍보하는 영상) △기타 중·고생의 꿈과 끼를 표현하는 참신한 주제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목포대를 사랑합니다(목포대를 홍보하는 영상)’를 주제로 대학을 방문해 영상을 촬영할 경우 캠퍼스 안내 등이 지원되며, 전국 중·고생이면 누구나 개인이나 팀을 이뤄 참가할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30초 이상 5분 이하의 분량으로 영상을 제작,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 선정은 6월 하순께 응모작에 대한 심사를 거쳐 최우수상(1작품), 우수상(3작품), 입선(6작품) 등 총 10작품을 선정해 각각 총장상과 상금(50만원, 30만원, 10만원)을 각각 시상할 예정이다. 기타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목포대 홈페이지 일반공지 또는 홍보팀(061-450-6505)으로 문의하면 된다.

안승진 목포대 홍보팀장은 “올해 5회째를 맞아 영상에 관심 있는 많은 중·고생이 함께하는 열린 축제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내실 있게 공모전을 준비했다”며 “작년 공모전에는 대회 인지도가 상승해 역대 최다작품 응모뿐 아니라 작품 수준 또한 크게 높아진 만큼 올해도 참신하고 역량 있는 많은 작품들이 응모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영준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스즈키컵 우승 베트남 말레이시아 결승전 골 1-...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