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호날두 천금골’ 레알, 빌바오와 1-1 무승부

등록일 2018년04월19일 09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레알 마드리드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의 천금 같은 동점골로 아틀레틱 빌바오와 무승부를 거뒀다.

레알은 19일 오전 4시 30분(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 열린 2018/2018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33라운드에서 빌바오와 1-1로 비겼다. 승점 68점의 레알은 2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승점 71)와 격차를 좁히지 못했다.

레알은 호날두, 벤제마가 공격을 이끌었고, 아센시오, 모드리치, 크루스, 바스케스 등이 지원 사격에 나섰다. 이에 맞서는 빌바오는 윌리엄스가 최전방에 섰다.

레알이 초반부터 몰아붙였다. 전반 6분 호날두의 헤더 슈팅을 시작으로 공격의 시작을 알렸다. 전반 9분에는 카르바할의 크로스를 호날두가 강력한 헤더 슈팅으로 돌렸지만 골대 상단을 강타했다.

아쉬운 찬스가 계속됐다. 전반 13분 역습 상황에서 왼쪽 측면을 돌파한 호날두가 방향 전환 후 오른발로 때린 공이 골대를 벗어났다.

그러나 한 번의 역습에 무너졌다. 전반 14분 뒷공간을 파고든 윌리엄스가 나바스 골키퍼 나온 것을 보고 살짝 찍어 차 골망을 흔들었다
.

 

박경이 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영상]광주남문장례식장 "임종" 이색체험 큰 호...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