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맨위로

롯데백화점, 봄 마지막 주말 세일 ‘리빙’이 이끈다

등록일 2018년04월13일 17시11분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롯데백화점이 오는 15일까지 봄 정기세일 마지막 주말을 맞아 대형가전, 가구 등 다양한 리빙 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본격적인 봄 시즌이 시작하면서 진행한 정기 세일은 지난 4월 6일부터 10일까지 전년 기간과 대비 10%의 높은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마지막 주말 세일 3일 동안 다양한 상품 행사를 준비하고 살아난 소비 심리를 이어갈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은 고객들이 건조기, 공기청정기, 안마의자 등의 상품을 프리미엄급 상품으로 구매하는 트렌드가 증가하면서 올해 대형가전 상품군의 신장률이 높아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또한 올해에는 신규 아파트 입주 물량이 역대 최대가 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면서 가전, 가구 등의 리빙 상품군 수요는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실제 봄 이사철을 맞아 리빙 상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 세일 기간 리빙 상품군은 60% 이상 신장했으며, TV, 냉장고 등의 대형가전 상품군은 80% 이상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마지막 주말에도 리빙 상품군 관련 다양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선 롯데백화점은 본점, 잠실점 등 31개 점포에서 30여 가지의 대형 가전 상품을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IT 기기 전문업체 ‘대우루컴즈’와 협업해 15일까지 초특가 TV 상품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TV는 55인치 UHD TV를 59만9000원에 판매하며, 점포별로 30대씩 한정 판매하며, 이외에도 330만원 파라다이스 브랜드 안마의자를 30% 할인한 230만원, 그리고 89만 5,000원짜리 칸쿄 브랜드의 공기청정기를 15% 이상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이다정(인턴기자)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
올려 0 내려 0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연예 스포츠 플러스 핫이슈

UCC 뉴스

포토뉴스

연예가화제

기부뉴스

여러분들의 후원금으로
행복한 세상을 만듭니다.

현재접속자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