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5일 63빌딩, 제1회 한국방송가수대상 - KDA 뉴스
  • HOME
  • 즐겨찾기추가
  • 시작페이지로
회사소개 설문조사
모바일보기
회원가입 로그인
2017년11월25일sat
기사최종편집일: 2017-11-17 12:05:21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2016년12월12일 14시00분
글자크기 기사내용 이메일보내기 뉴스프린트하기 뉴스스크랩하기
트위터로 보내기페이스북으로 보내기미투데이로 보내기 12월15일 63빌딩, 제1회 한국방송가수대상



[KDA 뉴스 오경화기자] 오는 1215일 오후5~9시 여의도 63시티 컨벤션 2층 그랜드볼륨에서 2016K-POP서포터즈 창단식과 제1회 한국방송가수대상 시상식이 열려 문화연예계의 화제다.
 
()한국방송가수연합회(중앙회장:정원수)K-POP서포터즈(회장:박기활) 창단식과 함께하는 이번 시상식은 여느 시상식보다 그 규모나 수상자 선정이 국내 최고의 수준을 자랑한다.
 
수상자는 아래와 같다,
 
방송연예대상(송해)/최고인기가수상(현철,송대관,조경수,배일호,유지나,이애란,서지오)/해외동포가수상(진웨뉘)/성인가요신인상(나광진,세진이)/성인가요그룹상(전국구,삼순이)/뮤지컬가수상(김유나)/방송프로듀서상(KBS원종재)/방송악단상(KBS신재동악단)/방송작가상(KBS정한욱)/작사가상(내나이가어때서의박웅/작곡가상(백세인생의김종완/올해의K-POP그룹상(에이데일리,엠펙트)/올해의K-POP신인상(비타민엔젤,에이플)이상 23.
 
특히 일반 시상식에는 참석하지 않는 국민MC 문화대왕 송해는 지난번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90세 헌정 공연 때 작곡가 정원수로부터 연예계 모든 후배들이 선정한 문화대왕 칭호와 왕관을 수여받은바 있으며 올 한해는 90수를 맞은 최고의 해로 기록되며 올해를 마감하는 송년을 맞아 방송연예대상을 수상 하게 되어 그 기쁨은 생애 최고의 순간다.
 
다음 최고 인기가수상은 30여 년된 가수로 무명의 온갖 설움과 역경을 딛고 앉으나서나당신생각30여곡의 히트곡을 불렀으며 10대 가수, 가수왕등을 휩쓸며 가요계에 획을 그은 가수 현철!
 
70년대 해뜰날로 데뷔하여 공전의 히트를 친후 미국행 이후 다시 돌아와 혼자랍니다” “정때문에20여곡을 한꺼번에 발표 하는 등 불멸의 가수로 요즘은 딱좋아라는 신곡을 내놓고 신인가수의 자세로 또다시 제3의 출발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송대관!
 
최근 활동을 제기 그 인기를 확인중인 가수 조경수, 70년대 후반 돌려줄수없나요” “아니야” “징기스칸” “행복이란” “YMCA” 등의 히트로 10대 가수 및 최고인기가수상(가수왕)등 활발한 활동을 하던 조경수, 개인적 사정으로 잠시 다녀오기로 하고 미국으로 건너간 세월이 362016년 돌아와 신곡 훈장(박웅작사/정원수작곡)을 내놓고 기나긴 침묵의 세월을 뛰어넘어 재기에 성공한 가수, 스크린의 스타 배우 조승우의 아버지이기도 한 가수 조경수!
 
신토불이” “장모님” “99,9” “늦기전에” “폼나게살거야등 생활가요를 부르는 오뚜기 가수 배일호, 뼈아픈 무명의 설움을 노래로 달래며 살아온 89기의 신화적 존재, 무명가수들의 히로인, 요즘은 그 이름이라는 신곡으로 열심히 전국 및 해외를 누비는 국민사위 국민가수 배일호!
 
또한 여자가수로는 최근 송해와 듀엣으로 아버지와딸이란 노래를 내놓고 아이돌 프로그램인 MBC음악중심에 출연하는등 센세이션을 일으키는 가수 유지나! “저하늘의별을찿아” “고추” “미운사내” “무슨사랑등 민요창법의 맛깔 나는 목소리와 완벽한 미모를 자랑하는 유지나!
 
무명의 설움을 눈물겹도록 안고 살아온 백세인생이애란, 어제의 무명가수에서 백세인생이란 노래 한곡으로 2015. 2016년 스타의 반열에 오른 똑순이 가수 이애란!
 
비쥬얼 몸매 노래 댄스 등 완벽한 가수 재능을 가진 서지오! 항상 신나는 트롯댄스를 구사하는 곡들인 하니하니” “수리수리술술” “하이하이하이에 이어 올해 공전의 히트곡 돌리도탄생, 전국 지방 행사 섭외 1순위의 가수 서지오 까지 7명의 가수가 수상한다.
 
그 외 해외동포가수상에는 한중수교를 기점으로 13억 거대 중국을 울린 북경아가씨(정원수작사작곡), 중국발음으로 베이징쇼제(北京小姐), 라는 노래로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활동하는 중국 동포가수, “세계평화아리랑” “신도라지” “대림역에서” “환영광림등 많은 곡을 히트하며 최고의 인기절정에 오른가수 진웨뉘(金月女)가 수상한다.
 
성인가요 그룹상에는 평균 신장 187Cm 의 훤칠한 키, 모델출신의 다재다능한 예능을 견비한 대한민국 최고의 미남 트롯 댄스 그룹으로 전국구! 1뉴욕의밤” “잘될거야에 이어 2집 신곡 이밤을다함께를 발표 더욱 뜨거워진 인기는 중국 일본 한국을 오가며 한류 K-POP대열에 당당히 오른 삼둥이 가수전국구
 
데뷔곡 손들어꼼짝마(김병걸작사/정원수작곡) 7080팝송 메들리 등 평균키 178Cm의 미모의 그룹 중국 및 일본등지를 돌며 한류가수의 대열에 합류한 미녀삼총사 트로트걸그룹 삼순이!
 
 
뮤지컬 가수상은 20여 편의 뮤지컬배우로 가수로 활동하다 신곡 일어나곡으로 대중가수로 전향한 뮤지컬가수 김유나!
 
성인가요 신인상에는 사랑합니다” “섬진강을 내 놓고 20여년의 무명생활 청산한 호남 문화예술계의 히로인 가수 나광진!
 
8등신 미녀가수 세진이, 178Cm의 장신에 마네킹 같은 외모로 마케킹이란 곡을 부르며 가요계에 혜성처럼 등장하여 화제를 모았으며 신곡 미운사람아로 댄스트롯의 진수를 보여주는 가수 세진이 와 함께 공동으로 수상을 한다.
 
올해의 K-POP그룹상에는 대한민국 젊은이들의 사랑을 받으며 한류K-POP가수로 전 세계를 누비는 에이데일리 와 엠팩트 가 받으며, 올해의 K-POP신인상은 최근 K-POP가수로 일약스타덤에 올라 방송사와 국내외 행사장을 누비는 비타민엔젤 과 에이플 이 수상한다.
 
그외 최고의 악단상과 연출상 방송작가상은 국내 텔레비전 최장수 예능 프로그램인 KBS전국노래자랑의 제작팀이 4관왕으로 영예를 안았다, MC송해씨는 방송연예대상, 악단은 신재동악단, 연출상은 원종재PD, 방송작가상은 정한욱작가가 수상한다.
 
작사가상은 내나이가어때서의 작사가로 이 노래뿐만 아니라 한혜진의 서울의밤, 현진우의 고로해서, 조경수의 훈장, 서주경의 반칙, 세진이의 미운사람아, 오승근의 하늘의여자 남이다남이다 등 많은 가사를 쓴 중견 작사가 박웅(박무부)씨가 수상
 
작곡가상은 가요계 40여년의 무명생활을 백세인생 한곡으로 날려버린 2016년 최고의 행운아 작곡가 김종완이 수상한다.
 
이날 시상식 공동주최하는 K-POP서포터즈의 박기활 회장은 ()한국방송가수연합회의 명예회장으로 추대될 예정이다,
 
국내 유명 작곡가겸 사단법인 한국방송가수연합회 정원수 중앙회장은 앞으로 매년 이러한 시상식을 통해 한 해 동안 한류K-POP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한 가수들이나 작사, 작곡가, 악단, 제작자, 및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행사를 할 것이라며 국민여러분의 열렬한 응원을 바란다고 부탁한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번 시상식을 협찬하며 공동주최하는 케이팝 서포터즈 박기활 회장은 앞으로 국내외 백만 서포터즈회원을 만들어 우리나라 한류k-POP산업 발전을 위한 국민 서포터즈를 탄생시킬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뉴스스크랩하기
오경화 (op049500@hanmail.net) 기자 
이기자의 다른뉴스보기
연예가화제섹션 목록으로
 

이름 비밀번호
 64963371  입력
댓글콘선택 : 댓글 작성시 댓글콘을 클릭하시면 내용에 추가됩니다.
냠냠냠 센스! 힝~ 누구? ... 좋아 애도 주식 대한민국 릴랙스 갈래말래 더워 해피cgi 추워요 훗 샤방 해피 화남 훌쩍 >_< 깜빡 소주 반대 찬성 완소 흑흑 헐 ^^ ye~ 굿 복받으세요 미스터 미세스 미스 헉! 후덜덜 덜덜덜 뷁 캬캬캬 아자 뭐죠? 사랑 필요없다 지구를떠라 필승 캬캬캬 지름신 고맙습니다 완전조아 자기야 빠팅 니들이알어 므흣 뭐라카노 추워 하이 ㅋ 사랑해 화이팅 아자아자 쌩큐 힘내 열폭 오늘 하하하 하앙 킹왕짱 뭐니 듣보잡 ok so hot 신상품 2009
[1]
다음기사 : 한국 비키니 선수단 종합우승 (2017-05-27 14:44:37)
이전기사 : 봉화산 부엉이, 우리누이 작곡가 정원수 ”작곡뱅크” 오픈 소식 (2016-07-12 08:30:00)

6월29일 한국청년유권자연맹 광주지부 이취임식 서구...
회사소개개인정보보호정책이용약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공지사항독자투고기사제보
상 호 명: KDA 뉴스 광주 아-00107 등록일: 2012. 5. 9 발행인/편집인: 이주상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진식
[광주본부] 광주광역시 동구 수기동 천변우로339 제일오피스텔 402호,
[서울본부] 서울시 용산구 용산동 2가 5-1184 , 책임자 장경진 기자
[울산본부] 울산광역시 중구 화합로 479, 책임자 한선주 기자
[부산본부] 부산시 남구 서포로 82, 책임자 하종우 기자
대표번호 1566 - 3816 일반전화 : 070-4232-2771 회사메일 : kdanews@naver.com
KDA뉴스(크다)의 모든 컨텐츠(기사)는 저작권법 보호를 받으며, 무단복제 및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후원계좌 : 농협 645819 - 52 - 046800 예금주 이주상
[(사)한국언론사협회 ,지역신문사 협회 , 국제언론인 클럽 회원사]긴급 출동 제보 담당 전화 010 -3301 - 1894
Copyright(c) 2017 KDA 뉴스 All rights reserved.